본문 바로가기
앱테크, 무료국가교육

자기주도 학습지도사 심화1급 수료 후기

by 레인보우샤베트 2021. 11. 26.
728x90
반응형

<업체에 어떤 지원도 받지 않은 정보 공유 글입니다!>

 

 

얼마 전에 자기주도학습사 심화 1급을 수강신청하고

강의를 들었는데요

드디어 시험까지 클리어~~ 했습니다!!

 

자료실에서 자료 받기로 들어가면

 

tip 실제 시험 응시할 때도 20문항이지만

예상문제에서 일부 나오고

완전히 다른 문제도 나온답니다.(시험시간 1시간ㅋㅋ)

 

 

 

수업은 공짜지만

자격증 발급 수수료는 8만원 정도~~

 

진심 자격증 발급 수수료가 아깝지 않은 제 인생 인강이었어요.

(tip 전 하루에 5개씩 연강 듣고 1.2배속으로 들었어요 ㅋㅋ)

 

자기주도학습 지도자 과정은 아이를 위한 수업이 아니라

저를 위한 수업이더군요.

 

왜냐하면 아이가 잘 커야 제가 편할 수 있거든요

결국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

밀당을 잘해야 엄마가 편하고 가정의 평화를 지킬 수 있습니다.

 

그리고 이 교수님은 많은 강의경험을 바탕으로 수업을 하셔서 재밌습니다!

맛보기 강의 잘 들어보시고다른 유익한 강의도 접해보세요 :)

 

감사합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